롯데에서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는 ‘프리미엄 뷰티’!

롯데온이 엘브이엠에이치 코스메틱스와의 협약을 기념해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LVMH 뷰티 기획전’을 진행한다. 롯데온은 지난 24일 엘브이엠에치코스메틱스와 업무협약을 체결하면서 엔데믹 이후 급격하게 늘어난 프리미엄 뷰티 수요를 잡기 위해 공동으로 마케팅 행사를 기획하고, 본격적인 시너지 창출에 나선다.

롯데온 온앤더뷰티는 겔랑, 메이크업포에버, 프레쉬, 베네피트, 지방시 등 엘브엠에이치 코스메틱스 5개 브랜드를 롯데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엘브이엠에이치 코스메틱스 5개 브랜드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9% 할인 및 최대 7%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엘포인트(L.Point) 최대 1만점을 추가로 증정한다.

롯데온은 온앤더뷰티에서 엘브이엠에이치 코스메틱스 브랜드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온앤더뷰티만의 혜택을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엔데믹 첫 봄을 맞아 늘고 있는 뷰티 선물 수요에 맞춰 브랜드별 인기 상품을 특별한 ‘선물 포장 서비스’로 선보인다. ‘베네피트 틴트 6종’ 구매 시 선물 포장 서비스를 비롯해 틴트 샘플과 손거울을 증정하며, ‘지방시 로즈 퍼펙토 립 밤 세트’ 구매 시 선물박스와 리본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브랜드별 인기 상품 3개를 선정해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프리미엄 뷰티 상품을 자주 구매하는 ‘온앤더뷰티 클럽’ 회원에게는 더 많은 상품 및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메이크업포에버 미스트&픽스’, ‘겔랑 아베이 로얄 아이세럼’과 ‘베네피트 차차틴트’, ‘프레쉬 콤부차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등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체험하고 후기를 남기는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행사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25명을 추첨해 ‘메이크업 포에버 UHD 세팅파우더 미니 2.0 바닐라 컬러, ‘프레쉬 NEW 콤부차 페이셜 에센스(50ml)’, ‘베네피트’는 ‘NEW 포어 케어 굿 클린업 포밍 클렌저’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유해은 롯데온 뷰티팀장은 “롯데온 온앤더뷰티는 이번 엘브이엠에치와의 협약을 통해 프리미엄 뷰티 전문관으로서 면모를 갖추고, 고객에게 더욱 풍부한 뷰티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협약을 기념해 준비한 이번 행사에서도 엘브이엠에이치 코스메틱스 브랜드를 할인 및 적립 혜택을 비롯해 체험단, 경품 증정, 선물포장 등의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으로 준비했으니, 온앤더뷰티만의 프리미엄한 뷰티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