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은 21일부터 27일까지 인기 스포츠 용품을 할인 판매하는 ‘스릴 있는 세일 – 스포츠 릴레이’ 행사를 진행한다. ‘스릴 있는 세일’ 행사는 이번 달부터 매월 세 번째 주에 개최할 예정이며, 스포츠 브랜드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토스페이와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0% 즉시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지난 8일 입추가 지나며 수도권 기준 평균 기온은 8월 첫째 주와 비교해 3도가량 떨어진 것으로 나타났다. 아직 낮 최고 기온은 30도를 넘지만 아침∙저녁의 최저 기온은 21도까지 낮아지며 야외활동에 무리가 없는 기온을 기록하고 있다.
롯데온은 8월 중순이 지나고 본격적으로 야외활동에 적합한 날씨가 찾아오면, 스포츠 관련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고 ‘스릴 있는 세일 – 스포츠 릴레이’ 행사를 기획했다. 행사에서는 롯데온이 직접 알려주는 월별 스포츠 콘텐츠를 소개하고, 이달의 뜨는 브랜드, 주간 특가, 인기 검색어 등으로 나눠 상품을 제안한다.
먼저, 롯데온이 알려주는 스포츠 콘텐츠를 선보인다. 스포츠와 레저를 담당하고 있는 MD(상품기획자)가 직접 출연해 롯데온 판매 데이터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해당 월에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와 관련 용품을 소개한다. 첫 번째 콘텐츠로는 골프를 치는 사람도 헷갈리는 골프 스코어 계산법을 자세히 알려준다. 또한 인기 브랜드 골프 상품을 소개하고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매월 이슈 브랜드를 소개하는 ‘이달의 라이징 브랜드’ 코너에서는 세계에서 가장 성공적인 골프 선수로 알려진 그렉 노먼의 이름으로 만든 ‘그렉 노먼’의 골프웨어와 스포츠 용품계의 이케아라 불리는 ‘데카트론’ 등을 선정해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달 ‘스릴 있는 세일’ 대표 상품으로는 가을 캠핑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코베아 트윈돔2 4인용 실속형 거실형 리빙 텐트’를 최종 혜택가 28만 7000원에 선보이며, 안전한 가을 산행 필수품인 ‘살로몬 XT-6 트레일 런닝화/운동화’를 최종 혜택가 18만 8000원에 판매한다.
더불어 행사 기간 다양한 단독 특가 상품과 월별 인기 검색어 상품을 소개하며,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매장을 구성했다.
이준우 롯데온 스포츠∙레저팀장은 “8월 중순이 지나면서 아침과 저녁으로 운동하기 좋은 날씨가 찾아왔고, 9월이 되면 스포츠 관련 수요가 크게 늘어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롯데온 고객이 스포츠를 즐기며 느낄 수 있는 스릴을 행사 상품과 가격, 콘텐츠를 통해서도 즐길 수 있도록 행사를 점차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