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온앤더뷰티가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SK-II 오픈런 & 뷰티의 정석’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무더위에 지친 피부 진정 및 보습 기능으로 인기 있는 스킨케어 및 헤어, 바디 케어 상품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에는 에스티 로더, 맥, 라 메르, 크리니크 등 13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상품을 온앤더뷰티 단독 혜택으로 선보이며, 7일부터 9일까지는 SK-II의 신상품 및 인기 상품 구매 시 연중 최대 혜택을 제공한다.
7월말부터 연일 극심한 폭염이 이어지는 가운데, 이달 3일에는 기상청이 한낮 자외선지수가 대부분 지역에서 ‘매우 높음’ 수준이라고 발표했다. 이는 햇볕을 수십 분만 맞아도 피부에 화상을 입을 수 있는 정도다. 이에 최근 붉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상품을 중심으로 ‘스킨케어’ 수요가 급격히 늘고 있다. 실제로 폭염이 시작된 최근 2주간(7/20~8/2) 온앤더뷰티 실적을 살펴보니, ‘스킨케어’ 매출이 전년대비 20%, 늘었으며, 피부 관리에 신경을 쓰는 남성 고객이 늘며 ‘남성화장품’ 매출은 2배가량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온 온앤더뷰티는 고객 수요에 맞춰 여름철 피부 진정 및 보습에 도움을 주는 뷰티 상품을 제안한다. 특히 이미 진정 및 보습 기능으로 명성을 얻은 브랜드별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을 중심으로 단독 구성 세트를 선보이고, 할인 및 적립, 체험단 등의 혜택으로 준비했다.
먼저, 온앤더뷰티는 뷰티 브랜드 ‘SK-II’와 손잡고 7일부터 9일까지 ‘SK-II 오픈런’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피부 탄력 관리 및 진정에 도움을 주는 신상품 ‘SK-II 스킨파워 어드밴스드 크림’ 출시를 기념해 진행하는 행사로, SK-II 인기 스킨케어 상품을 온앤더뷰티 단독 구성 세트로 선보인다. SK-II 모든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2% 할인 쿠폰 및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SK-II 상품을 구매하면 ‘SK-II 피테라 마스크(1매)’를,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엘포인트(L.Point) 1만 5000점을 증정한다. 또한 SK-II 상품을 구매한 온앤더뷰티 클럽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60만원 상당의 뷰티기기도 증정한다.
7일부터 13일까지 일주일 간 11개 럭셔리 뷰티 브랜드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9% 할인 쿠폰 및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온앤더뷰티 클럽 회원에게는 엘포인트 최대 3만점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대표적인 스킨케어 단독 구성 상품으로 ‘SK-II 스킨파워 어드밴스드 크림(80g)’과 ‘SK-II 피테라 에센스(230ml)’ 구매 시 로션, 에센스, 크림, 마스크팩, 파우치 등을 증정한다. ‘에스티 로더 갈색병 세럼(50ml)’을 구매하면 동일 상품 총 51ml의 사은품을 증정하고, 남성 스킨케어 인기 상품으로 ‘랩 시리즈 워터로션(200ml)’ 구매 고객에게는 ‘올인원 페이스 트리트먼트’를 제공한다. 민감해진 두피 관리를 위한 아베다, 오리진스 등의 헤어 케어 상품도 온앤더뷰티 단독 구성 상품을 선보인다.
브랜드별 인기상품을 직접 발라보고 경험해볼 수 있도록 ‘체험단 이벤트’도 진행한다. 체험 상품으로는 이달 출시한 ‘에스티 로더 갈색병 레스큐 솔루션 세럼’, ‘랩 시리즈 데일리 레스큐 워터로션’, ‘보태니컬 리페어 트리트먼트’ 등을 준비했다.
황형서 롯데온 백화점마케팅팀장은 “장마가 끝나고 찾아온 폭염으로 지친 피부로 인해 최근 스킨케어 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관련 상품을 중심으로 ‘뷰티의 정석’ 행사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피부 진정 및 보습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뷰티 상품들을 풍성한 혜택을 받으며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