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이 오는 19일(일)까지 육아용품을 모아 ‘맘스페스타’를 진행하고, 어린 아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여행 및 외출을 계획하는 고객을 겨냥한다. 행사기간 유아웨건, 카시트, 놀이용품 등 육아용품을 선보이며, 관련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해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롯데온은 사회적 거리두기 종료 이후 아이를 데리고 여행 및 외출을 계획하는 가족들이 늘면서, 유아용품 매출이 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특히 따뜻한 날씨가 지속되면서 야외 활동이 늘어남에 따라 ‘유아웨건’과 ‘카시트’ 등 외출 및 이동을 편하고 쾌적하도록 도와주는 상품이 인기를 끌었다. 실제로 롯데온의 5월 ‘유아웨건’ 매출은 4월 대비 5배 이상 늘었으며, 1~4월 평균 매출과 대비해도 3배 이상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맘스페스타’에서는 외출 및 야외활동 시 편하게 이동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육아용품을 중심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차량 이동에 편리하고 안전한 ‘토드비 주니어 카시트’을 9만 2천원에, 외출 시 간편하게 휴대 가능한 ‘모윰 트리플팩’을 29,920원에, 외부활동 시 아이를 쉽고 편하게 안을 수 있는 ‘에르고베이비 옴니쿨에어아기띠+침받이’를 11만 9천원에 판매한다.
또한, 여름 휴가를 대비한 놀이용품과 위생용품 등 다양한 육아용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라비베베 안전가드 플레이매트’을 4만 7천원원에, ‘립프로그 아이스크림카트 디럭스 한영버전’을 8만 9280원에 판매하며, 야외 활동 후 위생관리를 위한 ‘포켓몬 베비언스 바디워시(380ML)’를 1만 5660원에 판매한다. 더불어 야외 활동 시 가지고 다니기 좋은 ‘꿈토리 골드챔프 물티슈 캡형(100매*10팩)’은 롯데온 단독 구성으로 9900원에 할인 판매한다.
김종혜 롯데온 생활유아동팀장은 “최근 엔데믹을 맞아 여행 및 외출을 계획하는 가족단위 고객이 늘면서 야외 활동 관련 육아용품 및 야외놀이용품 등이 인기를 끌고 있다”며, “이러한 고객 수요에 맞춰 ‘맘스페스타’를 기획하고 할인 혜택을 준비했으니, 일명 ‘육아꿀템’ 구매하셔서 어린 자녀와 안전하고 편한 여름 휴가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