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는 신학기, 새로운 스타일로 새출발하자!

롯데온이 오는 19일까지 ‘새출발! 신학기 대전’을 테마로 온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기간에는 신학기 준비에 필요한 패션, 리빙, 식품 등의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신학기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최대 20% 할인 쿠폰 및 최대 15%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새출발! 신학기 대전’ 행사는 롯데온이 매월 둘째 주에 진행하는 온세일의 일환으로 이번 달에는 신학기를 앞두고 관련 상품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 특히 이번 신학기는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된 이후 맞이하는 새학기로 나만의 스타일을 드러낼 수 있도록 ‘꾸안꾸 새내기룩&개강룩’, ‘시선 집중 등교 코디템’ 등의 테마로 나눠 패션 및 잡화 상품을 제안하며, 이 외에도 ‘공부방 인테리어 필수템’, ‘우리 아이 영양제’ 등의 테마로 나눠 신학기 준비에 필요한 상품을 제안한다.

먼저, ‘꾸안꾸 새내기룩&개강룩’을 위한 패션 상품으로 ‘올리브데올리브’의 셔츠와 가디건, 니트, 자켓 등을 모아 최대 30% 할인 판매하며, ‘시선 집중 등교 코디템’을 위한 유아동 패션 상품도 제안해 닥스키즈, 헤지스키즈, 뉴발란스키즈, 피터젠슨 등의 인기 유아동 브랜드가 신학기 책가방을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공부방 인테리어 필수템’으로 한샘, 리바트, 허먼밀러 등이 참여해 책상, 의자 등 학생 가구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더불어 ‘3월에 만나고 싶은 빅(BIG) 브랜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격적인 봄 시즌인 3월에 열리는 온세일 행사에서 할인 받고 싶은 브랜드 명을 댓글로 추천하면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엘포인트 1천 점을 지급한다.

류승연 롯데온 세일즈기획팀장은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 이후 맞이하는 신학기로 신학기 맞이 필요한 상품을 비롯해 나만의 스타일을 드러낼 수 있는 패션 및 잡화 등을 중심으로 행사를 준비했다”며, “테마별 상품을 제안하고 매일 특가 브랜드 및 상품도 준비했으니, 미리 새학기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