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온앤더뷰티가 오는 18일까지 가을 신상품을 모아 9월 ‘온앤더뷰티 위크’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가을 맞이 신상품 및 단독 정품 증정 세트 등을 선보이며, 뷰티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만원 할인 쿠폰 및 백화점 뷰티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뷰티 전용 멤버십인 ‘온앤더뷰티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추가 최대 12% 할인 및 12개 인기 브랜드 구매 시 엘포인트 1만점 추가 적립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이후 첫 가을을 맞아 가을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메이크업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실제로 가을 신상품이 출시되는 9월(9/1~7)의 롯데온 온앤더뷰티 매출을 분석한 결과, 환절기에 촉촉한 피부 표현을 위한 제품이 인기를 끌며 ‘베이스메이크업’이 전년대비 60% 이상 늘었고, 가을 분위기에 어울리는 채도가 낮은 색상의 립과 섀도우 등을 중심으로 ‘색조메이크업’ 매출이 전년대비 30% 이상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이번 ‘온앤더뷰티 위크’에서 올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신상품을 소개하고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올 가을 벽돌이 연상되는 일명 ‘브릭(Brick) 컬러’의 립이 트렌드로 떠오르며 관련 상품을 중심으로 립 신상품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바비브라운 럭스 립스틱’ 17개 색상을 선보이며, 올 가을 트렌드 컬러를 반영한 클라렛, 애프터눈 티 등을 인기 상품으로 선정했다. 오는 15일에는 ‘맥 리아킴 립스틱’ 신상품을 온앤더뷰티에서 단독으로 가장 먼저 선보인다.
환절기에 촉촉한 피부 표현을 위한 다양한 신상품 및 단독 증정 세트 상품도 선보인다. 촉촉한 베이스메이크업으로 인기 있는 ‘겔랑 빠뤼르골드 파운데이션 레노베이션’ 신상품을 온앤더뷰티 단독으로 가장 먼저 선보이며, 상품 구매 시 경품 증정 및 구매 금액대별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온앤더뷰티가 단독으로 기획한 정품 증정 세트로 ‘랑콤 제니피끄세럼’ 구매 시 ‘랑콤 스킨케어+파우치’를 증정하며, ‘바비브라운 엑스트라 스킨케어’ 구매 시 ‘스킨케어 듀오세트’를 증정한다.
유해은 롯데온 뷰티팀장은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이후 화사한 메이크업에 대한 수요가 늘면서 색조메이크업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가을 트렌드에 맞는 화장품으로 바꾸려는 고객들이 늘 것으로 예상하고, 관련 상품을 모아 행사를 준비했다”며, “온앤더뷰티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는 신상품과 단독으로 기획한 정품 증정 세트 등 다양한 상품과 혜택을 준비했으니 가을 맞이 새로운 메이크업으로 이미지 변신해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