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이 18일부터 24일까지 가을 패션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빈폴 패밀리위크’와 ‘온앤더패션 위크’를 개최한다. 이번 ‘빈폴 패밀리위크’는 삼성물산의 대표 브랜드인 빈폴멘, 빈폴레이디스, 빈폴키즈, 빈폴골프 등이 참여하며,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무료 반품 쿠폰 등 연중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열리는 ‘온앤더패션 위크’에서는 올리브데올리브, 쉬즈미스, 시야쥬 등 온앤더패션 인기 브랜드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최근 무더위가 한풀 꺾이고 선선한 가을 날씨가 찾아오며 본격적으로 가을, 겨울 의류를 구매하는 고객이 늘고 있다. 실제로 롯데온의 최근 일주일(9/8~14) 간 패션 실적을 살펴보면 남성의류에서는 간절기에 활용하기 좋은 ‘가디건/조끼’와 여성들이 가을 날씨에 활용하기 좋은 ‘블라우스/셔츠’ 매출이 가장 크게 늘었으며, 각 상품군 매출은 전년대비 2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온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클래식한 스타일의 ‘올드머니 룩’ 트렌드가 연말까지 이어질 것으로 예상하고, 기본 디자인에 충실한 인기 브랜드를 중심으로 행사를 준비했다. 삼성물산과 손잡고 빈폴멘, 빈폴레이디스, 빈폴키즈, 빈폴골프 등 9개 브랜드의 가을, 겨울 신상품 및 인기상품 물량을 사전에 확보하고, 롯데온 단독 가격으로 선보인다. 사이즈 및 색상 등으로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삼성물산 9개 브랜드 상품 구매 시 1회 무료 반품 쿠폰을 증정하며, 브랜드별 구매 금액에 따라 양말, 스카프 등의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또한, ‘온앤더패션 위크’ 행사에서도 최근 패션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브랜드를 모아 선보인다. 올리브데올리브, 쉬즈미스, 시야쥬, 미니멀프로젝트 등 인기 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셔츠, 슬랙스, 가디건 등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행사 참여 브랜드 신상품 및 인기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3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최대 7% 카드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올 가을 패션 트렌드에 맞춰 함께 착용하기 좋은 신발, 가방, 주얼리 등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상품으로 간절기부터 가을까지 입기 좋은 ‘빈폴레이디스 울 캐시미어 케이블 라운드넥 카디건’과 ‘빈폴멘 면 혼방 발마칸 코트’가 있으며, 사계절 내내 활용할 수 있는 ‘로가디스 스트레치 셋업 슬랙스’, 함께 스타일링하면 멋스러운 가방 ‘빈폴액세서리 노라 미디엄 크로스백’ 등을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장선우 롯데온 패션팀장은 “지난 주말부터 간절기 및 가을, 겨울 의류를 찾는 고객이 늘고 있어, 삼성물산의 빈폴을 중심으로 다양한 패션 브랜드와 함께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에서 가을, 겨울 신상품 및 인기 상품 확인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을 패션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