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온앤더뷰티가 첫 단독 콜라보 상품을 선보여 특별한 고객 경험을 선사한다.
롯데온 온앤더뷰티는 뷰티 브랜드 ‘베네피트’와 손잡고 4일부터 ‘온앤더뷰티x베네피트 단독 키트’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온앤더뷰티 단독으로 선물용 패키지를 제작해 선보이며, 베네피트 인기 상품인 ‘단델리온’ 블러셔와 ‘플로라틴트’를 담아 온앤더뷰티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특별 세트로 구성해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또한, 상품 출시를 기념해 할인 및 경품 증정, 라이브방송 등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롯데온 온앤더뷰티는 선출시 신상품과 단독 구성 상품 등 온앤더뷰티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상품에 대한 고객 호응이 높다는 점을 반영해 이번 ‘온앤더뷰티x베네피트 단독 키트’를 기획했다. 실제로 90여개 프리미엄 브랜드 공식 브랜드관을 기반으로 30개 이상의 신상품을 단독으로 가장 먼저 출시했으며, 1천여개 단독 구성 및 정품 증정 상품을 선보였다. 관련 상품을 중심으로 고객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5~6월 롯데온 뷰티 매출은 전년대비 30% 이상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온앤더뷰티는 론칭 시점부터 베네피트와 손잡고 단독 구성 상품을 기획해 왔으며, 고객 반응도 뜨거웠다. 올해 4월 말부터 ‘베네피트 NEW 플로라 틴트’와 ‘베스트 틴트(2+1)’, ‘원더풀 월드 블러쉬 출시 기념 스페셜 세트’ 등 온앤더뷰티 단독 구성 상품을 선보였으며, 그 결과 5~6월 베네피트 브랜드 매출은 전년대비 70%가량 급격히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롯데온 온앤더뷰티는 베네피트와 손잡고 첫 콜라보 상품 ‘온앤더뷰티x베네피트 단독 키트’를 선보인다. 키트 구성품인 ‘단델리온’과 ‘플로라틴트’는 올해 4월 말 연예인 화보에 함께 소개되며 인기가 높아져, 해당 상품으로 키트를 구성하고 온앤더뷰티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선물 패키지를 디자인 및 제작해 특별함을 더했다. 이번 콜라보 상품은 15% 할인된 6만 1200원에 판매하며, 500개 한정 수량으로 준비했다.
온앤더뷰티와 베네피트는 오는 10일까지 첫 콜라보 상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베네피트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9%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구매 금액에 따라 5만원 이상 구매 시 엘포인트 5천점 적립과 7만원 이상 구매 시 ‘테리 파우치’를 증정한다. 행사 기간 내 구매왕 3명을 선정해 ‘베네피트 틴트 5종 스페셜 키트’를 증정하며, 온앤더뷰티 단독 키트 구매 고객에게는 베네피트 손거울을 증정한다.
또한, 4일 퍼스트먼데이를 맞아 라이브방송도 진행해 추가 혜택을 받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방송 중 2개 이상 구매 시 ‘베네피트 더 포어페셔널 슈퍼 세터 디럭스’를, 댓글로 구매를 인증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베네피트 장바구니&클립 온 펄스’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경품과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유해은 롯데온 뷰티팀장은 “온앤더뷰티는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신상품 선출시, 단독 구성 상품 등을 선보이며 고객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며, “이번 베네피트와의 콜라보를 통해 온앤더뷰티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와 구성의 상품을 선보이니, 롯데온 단독 혜택을 통해 프리미엄한 뷰티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