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온앤더뷰티가 한 달 빨리 여름 준비에 나선다.
롯데온 온앤더뷰티가 8일부터 14일까지 여름 준비를 위한 ‘온앤더뷰티 위크 – 여름 뷰티템’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여름 뷰티 신상품과 여름 시즌 인기 상품을 모아 선보이며, 백화점 뷰티 브랜드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0% 할인 쿠폰 및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온 온앤더뷰티는 여름 뷰티 행사를 전년과 비교해 3주가량 앞당겨 진행한다. 지난해에는 6월 1일부터 여름 뷰티 신상품 및 인기 신상품 행사를 진행했다. 하지만 올해는 이상고온으로 인해 뷰티 브랜드들이 여름 신상품을 일찍 선보이고 있다. 또한 긴 장마 예보, 휴양지 여행 계획 등이 겹치며, 여름 뷰티 상품에 대한 수요가 일찍 증가한 점을 고려해 행사를 3주나 앞당겼다.
실제로 올해 3월부터 4월까지 두 달간 온앤더뷰티 실적을 살펴보면, 자외선 차단을 위한 ‘선케어’ 매출이 전년대비 약 50%, 습한 여름철 보송한 피부 표현을 위한 메이크업에 대한 수요가 늘면서 ‘베이스메이크업’ 매출이 약 30% 늘었다. 또한 5월에 들어서며 온앤더뷰티 실시간 가장 많이 팔린 상품 순위에 ‘자외선 차단제’와 ‘파우더’ 등의 여름 관련 뷰티 상품이 계속해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롯데온 온앤더뷰티는 일찍 찾아온 여름 뷰티 수요를 공략하고자 시즌 인기 상품과 신상품을 제안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올 여름 시즌 신상품을 비롯한 인기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0% 할인 쿠폰 및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여름철 수분 가득한 스킨케어로 ‘에스티 로더 NEW 뉴트리셔스 라인’과 ‘산타마리아노벨라 아쿠아 디 로즈 라인’의 수분크림 및 클렌징 등의 신상품을 선보인다.
더불어 여름 시즌 인기 상품 구매 시 추가 증정품을 제공한다. 습한 여름철 보송한 메이크업을 위한 ‘메이크업포에버 UHD 파우더 세트’를 구매하면 ‘STEP1 UV 프로텍터&미니퍼프’를, 화사한 색감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입생로랑 바이닐 틴트 듀오’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골드 미러’ 손거울을 증정한다. 인기 자외선 차단제인 ‘랑콤 UV 엑스퍼트(50ml)’와 ‘헤라 UV 프로텍터 톤업 크림’을 구매하면 추가 용량 및 샘플을 제공한다.
온앤더뷰티 클럽 회원을 위한 추가 혜택도 준비했다. 행사상품 구매 시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2% 할인 쿠폰 및 엘포인트 최대 5천점 적립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경품 이벤트도 진행해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여름철 두피 관리를 위한 ‘르네휘테르 포티샤 샴푸(200ml)’를 증정한다.
차유정 롯데온 뷰티마케팅담당은 “올해 이상고온, 엔데믹, 긴 장마 예보 등이 맞물리며 여름 시즌 상품에 대한 수요가 빠르게 늘고 있어 행사를 앞당겨 준비했다”며, “올 여름 신상품과 인기상품 등을 모아 다양한 혜택으로 준비했으니, 다가오는 여름 맞이 메이크업 상품 미리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