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에서 퍼스트먼데이를 즐기면? 먹태깡과 영화 예매권이!

롯데온은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8월 퍼스트먼데이&브랜드픽’ 행사를 진행한다. 퍼스트먼데이 행사 당일에는 최대 20% 할인 쿠폰이 포함된 쿠폰팩을 제공하며, 선착순 5천 명에게는 최대 10% 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해 최근 품귀 현상을 빚고 있는 먹태깡과 영화 예매권을 선물한다.

지난 달에 이어 이번 퍼스트먼데이&브랜드픽에서도 다양한 여름 시즌 상품을 제안한다. 캐주얼한 스포츠웨어 브랜드로 인기를 끌고 있는 ‘플레이블’과 바비 영화 개봉을 기념해 마텔샵 브랜드의 다양한 바비 인형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롯데온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에스티 로더’, ‘키엘’, ‘랩시리즈’를 비롯해 ‘올세인츠’, ‘커스텀멜로우’, ‘락앤락’ 등 다양한 의식주 관련 브랜드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퍼스트먼데이 오전 11시부터는 여름철 인기 음료인 코카콜라와 특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방송 중에는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코카콜라 슈퍼팝 뮤직페스티벌’ 티켓을 증정한다. 방송 중 가장 많은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뱅앤올룹슨 스피커와 코카콜라 무드등이 포함된 코-크 뮤직세트도 선물한다.

무더위를 피해 시원한 영화관에서 영화와 간식을 즐길 수 있는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7일 오전 10시부터는 ‘먹태깡은 내거야 – 눈치게임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댓글로 ‘먹태깡은 내거야’를 한 글자씩 달아 순서대로 맞추면 승리한다. ‘먹-태-깡-은-내-거-야’라는 총 7글자는 모두 다른 아이디로 순서에 맞춰 이어서 달려야 한다. 가장 먼저 성공한 7팀에게 1인당 먹태깡 4봉을 증정하며, 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엘포인트(L.Point) 3천점을 적립해준다.

더불어 대지진을 주제로 만든 영화인 ‘콘크리트 유토피아’ 개봉을 기념해 영화 관람권을 증정하는 댓글 이벤트도 개최한다. 오는 7일까지 ‘대지진이 발생하면 가장 먼저 챙길 물건’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250명에게 콘크리트 유토피아 2인 예매권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롯데온 어플리케이션에서만 참여할 수 있다.

김은수 롯데온 마케팅팀장은 “8월 퍼스트먼데이&브랜드픽은 지난 달에 이어 여름 시즌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블록버스터 쿠폰을 준비했다”며, “할인 혜택은 물론 무더위를 피해 시원한 영화관에서 간식과 영화를 즐길 수 있는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말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