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롯데 5월호’서 더욱 강력해진 계열사 혜택!

롯데온이 6일부터 12일까지 ‘월간 롯데 5월호’ 행사를 진행한다. ‘월간 롯데’는 롯데온이 롯데그룹 대표 온라인몰로 거듭나고자 올해 1월부터 진행한 계열사 연합 행사로, 롯데 계열사 인기 상품을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이달에는 7개 계열사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온은 4월 진행한 ‘롯데온세상’ 행사가 흥행에 성공하며, 롯데그룹 대표 온라인몰로서 입지를 확고히 했다. 실제로 롯데온세상 행사 첫날 방문 고객 수는 지난해 동요일 대비 약 60% 이상 높은 실적을 기록했으며, 쿠폰 클릭 수는 지난 해 4월 행사 첫 날 대비 2배 이상 늘어나는 등 역대 최고 실적을 기록했다.

특히 계열사와 손잡고 역대 최대 혜택으로 준비한 상품들의 반응이 뜨거웠다. 22일 선보인 ‘세븐일레븐 도시락’ 상품은 판매 시작 50분만에 준비한 수량이 모두 품절됐으며, 24일 판매한 ‘롯데월드 어드벤처’ 상품 중 부산 이용권은 15분만에 준비한 수량을 모두 소진하고 서울 이용권도 곧바로 품절됐다. 25일 진행한 ‘롯데리아 1만원 금액권’도 2시간 이내 빠르게 완판되는 등 계열사 상품에 긍정적인 고객 반응이 이어졌다.

롯데온은 ‘롯데온세상’ 흥행에 힘입어 ‘월간 롯데 5월호’ 행사 기간 및 혜택을 확대해 준비했다. 매월 5일간 진행하던 ‘월간 롯데’ 행사 기간을 7일로 늘렸으며, 이달부터 매월 첫째 주에 정기적으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더불어 기존에 별개로 진행하던 ‘월간 롯데’와 ‘패밀리 데이’ 등의 계열사 행사를 ‘월간 롯데’로 통합해 행사기간 계열사 상품에 더욱 강력한 혜택을 제공하고, 롯데온 단독 상품 및 혜택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월간 롯데 5월호’에는 롯데면세점, 롯데GRS, 세븐일레븐 등 7개 계열사가 참여했으며, 매일 오전 10시 계열사 상품을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6일(월)에는 롯데면세점과 손잡고 온라인 면세점에서 $5 이상 구매 시 $5을 적립해주는 혜택을 선착순 1만명에게 제공하며, 7일(화)에는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크리스피크림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모바일 금액권을 최종혜택가 8천원에 판매한다. 8일(수) 세븐일레븐 맛장우 김밥 1500원, 9일(목)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최종혜택가 7천원, 10일(금) 롯데렌터카 전기차 24시간 이용권 990원 등의 혜택으로 선보인다. 주말 이틀간은 00시에 혜택을 오픈해 11일(토) 롯데칠성 최대 30% 할인 쿠폰, 12일(일) 롯데GFR의 나이스클랍 최대 30% 할인 및 최대 7%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선보이며, 이 외에도 일주일간 롯데호텔, 롯데렌탈, 롯데시네마 등의 인기상품을 상시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김은수 롯데온 온사이트마케팅팀장은 “지난 달 진행한 롯데온세상에서 계열사 혜택을 중심으로 많은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은 만큼, 이달 ‘월간 롯데’부터 계열사 혜택을 더욱 강화해 준비했다”며, “모든 계열사 혜택을 ‘월간 롯데’로 통합하고, 매월 첫째 주에 7일간 계열사 상품을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선보이니, 롯데 이용 전 가장 먼저 ‘롯데온’에 방문해 다양한 혜택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