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이 다시 한번 축구 팬들의 마음을 흔든다.
롯데온은 오는 10일부터 16일까지 영국 프로축구리그 개막을 기념해 ‘토트넘 홋스퍼 기획전’을 개최한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 달 토트넘 홋스퍼 내한 기간에 맞춰 롯데백화점과 롯데온이 함께 진행했던 기획전에 이은 두 번째다. 일명 손흥민 티셔츠를 비롯해 지난 행사에서 매진됐던 상품을 중심으로 추가 물량을 확보해 다양한 토트넘 홋스퍼 기념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지난 행사에서 하루만에 준비된 물량을 모두 소진했던 일명 손흥민 티셔츠인 ‘토트넘 홋스퍼 SON7 등번호 마킹 티셔츠 및 토트넘 홋스퍼 선수 등번호 마킹 티셔츠’의 추가 물량을 확보해 3만원대에 판매한다. ‘토트넘 홋스퍼 넘버링 후드’를 7만 6천원대에 선보이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장하기 좋은 ‘토트넘 홋스퍼 스퍼스 모자’와 ‘토트넘 홋스퍼 스퍼스 양말’ 등 토트넘 홋스퍼 기념품을 최대 2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토트넘 홋스퍼 패딩’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사전 예약 기간에 구매한 상품은 오는 10월에 순차적으로 배송할 예정이다. 또한 티셔츠, 모자, 양말 등 토트넘 홋스퍼 굿즈를 최대 23% 할인 판매하고 추가로 최대 7%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굿즈 10만원 이상 구매 시 ‘토트넘 홋스퍼 달력’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오는 10일(수) 오후 7시에는 롯데온 온라이브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 구매 금액대별 포스터 및 캘린더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며, 방송 중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가장 인기 있는 ‘토트넘 홋스퍼 선수 등번호 마킹 티셔츠’를 포함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롯데온이 지난 달 영국 프로축구단 ‘토트넘 홋스퍼’팀의 국내 방문 일정에 맞춰 진행한 행사는 축구 팬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실제로 토트넘 홋스퍼 소속 손흥민 선수의 등번호 7번이 적인 ‘SON7 티셔츠’와 토트넘 홋스퍼 선수(캐인, 요리스, 레길론) 넘버링 티셔츠는 행사 시작 하루 만에 준비된 물량을 모두 소진했으며, 토트넘 홋스퍼 로고 티셔츠 4종도 완판을 기록했다. 같은 기간 롯데백화점 강남점에서 진행한 ‘토트넘 홋스퍼’ 팝업스토어에서는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며 큰 인기를 끌었으며, 손흥민 선수의 득점왕 등극을 상징하는 의미를 담은 경량다운과 벤치코트 등의 상품이 좋은 반응을 얻은 것으로 나타났다.
김주성 롯데온 스포츠패션팀장은 ”올해 7월부터 시작한 ‘토트넘 홋스퍼’ 굿즈 기획전은 영국의 인기 축구 팀 중 하나인 ‘토트넘 홋스퍼’의 공식 패딩을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만큼 축구 팬들에게 의미가 큰 행사다”라며, “이번 행사에서도 토트넘 홋스퍼 패딩 사전예약과 다양한 굿즈를 선보이고, 토트넘 홋스퍼 손흥민 선수의 등번호 7을 의미하는 최대 7%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등 축구 팬들이 열광할 만한 요소들을 넣어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