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과 롯데마트, 롯데슈퍼가 생활용품 기업 ‘유한킴벌리’와 손잡고 29일부터 다음 달 26일까지 ‘시원한 여름나기(Cool summer)’ 행사를 진행한다. 고물가 시대 속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생활용품과 휴가용품을 찾는 고객을 위해 롯데 단독으로 유한킴벌리 인기 생필품 및 여름 상품 약 80종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행사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롯데상품권 및 할인 쿠폰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온과 롯데마트, 롯데슈퍼는 올해 3월 유한킴벌리와 함께 단독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행사 당시 롯데 단독 가격 및 혜택이 좋은 반응을 얻으며 행사 기간 관련 상품 매출이 전년대비 10% 신장하는 성과가 있었다. 이에,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시즌 상품을 중심으로 두번째 행사를 기획했다.
이번 ‘시원한 여름나기’ 행사에서는 여름 및 바캉스를 테마로 6~7월에 수요가 높아지는 생활용품을 엄선했다. 롯데 단독 혜택으로 선보이는 행사 상품은 롯데온과 전국 롯데마트, 롯데슈퍼 매장에서 동일한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시즌과 상관없이 연중 수요가 높은 인기 생필품을 최대 5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행사는 7월 한 달간 두 차례에 나눠 행사상품 및 혜택을 변경해 운영한다. 29일부터 다음 달 12까지 진행하는 1차 행사에서는 롯데온과 전국 롯데마트에서 행사 상품 3만 5천원 이상 구매 시 롯데상품권 5천원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롯데온에서 구매한 고객에게는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롯데마트를 방문한 고객에게는 롯데상품권 5천원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의 대표 상품으로는 한 개 구매 시 하나를 덤으로 제공하는 화장지, 위생용품, 세제 등 유한킴벌리 인기 생활용품이다. 지난 행사에서 인기를 끌었던 ‘크리넥스 수프림소프트(27M*30롤)’, ‘마이비데 물티슈(40매*4입)’, ‘스카트 세정티슈(40매)’, ‘좋은느낌/화이트 생리대 10종’, ‘그린핑거 유아세제 3종’ 등을 구매하면 1+1 혜택으로 제공한다. 또한, 여름 및 바캉스 시즌에 맞춰 하기스 물놀이팬티, 스카트 습기제거제, 그린핑거 선크림, 카카오 여행티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김대창 롯데온 그로서리상품팀장은 “여전히 높은 물가에도 여름 및 바캉스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유한킴벌리의 인기 생활용품을 최대 반값에 할인하는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번 기회에 여름 및 휴가 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헀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