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에서 실시간 벚꽃 확인하고 인생샷 남기면 경품이 와르르!

롯데온이 23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봄을 맞아 벚꽃을 테마로 ‘나의 봄 어디까지 왔을까’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실시간으로 벚꽃의 개화 상태를 보여주는 영상 콘텐츠를 선보이며, 벚꽃 관련 SNS 이벤트를 진행해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벚꽃 명소에 어울리는 패션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롯데온은 봄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벚꽃’을 통해 고객과 소통에 나선다. 롯데온 본사가 잠실에 위치해 있어 서울 벚꽃 명소인 석촌호수의 벚꽃 개화 시기를 가장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를 활용해 고객이 벚꽃 만개 시기에 맞춰 나들이를 계획할 수 있도록 석촌호수 벚꽃 개화 상태를 실시간으로 보여주는 콘텐츠를 기획했다. 매일 오전 10시 석촌호수의 벚꽃을 영상으로 촬영해 콘텐츠로 제작하며, 해당 영상은 오후 2시부터 롯데온 이벤트 페이지와 롯데온의 공식 유튜브 채널 ‘롯데온(LOTTE ON)’에서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다음 달 5일까지는 고객과 벚꽃의 추억을 공유하기 위한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롯데온 인스타그램 계정(lotteon_official)을 팔로우하고, 벚꽃과 함께 찍은 사진을 #벚꽃특파원 #롯데온 2개의 해시태그를 활용해 업로드하면 된다. 우수한 사진과 글을 업로드한 고객 4명을 선정해 70만원 상당의 ‘에어팟 맥스’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롯데온은 벚꽃 나들이에 어울리는 패션 상품도 제안한다. 대표적인 상품으로 봄날의 벚꽃과 잘 어울리는 ‘써스데이아일랜드 레이스 포인트 쉬폰 원피스’를 22만 7천원에 판매하며, 나들이에 멋스럽고 편하게 신기 좋은 ‘슈콤마보니 니트 패턴 스니커즈’를 28만 3천원에, ‘뉴발란스 327 씨솔트 스니커즈’를 11만 8천원에 판매한다. 더불어 따가운 봄 볕을 피하고 패션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헬렌카민스키 시그니처 비앙카 썬햇’을 23만 4천원에 판매한다.

김은수 롯데온 마케팅팀장은 “엔데믹 첫 벚꽃 개화 시기를 맞아 고객이 실패없는 벚꽃 나들이를 계획하고 소중한 추억을 남기길 바라는 마음에 이번 기획전 및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롯데온이 추천하는 벚꽃 명소에서 인증사진도 찍고 이벤트도 참여하며 완연한 봄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라고 말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