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더뷰티에서 가장 먼저 만나는 ‘에뛰드 신상품’!

롯데온 온앤더뷰티가 26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에뛰드(Etude)의 신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이는 ‘에뛰드 쇼케이스’ 행사를 진행한다. 온앤더뷰티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와 손잡고 다음 달 15일까지 ‘래쉬 업 콤브 마스카라’ 신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를 기념해 다음 달 1일까지 ‘에뛰드 쇼케이스’ 행사를 진행하고, 신상품을 비롯한 에뛰드 인기상품에 할인 및 적립 등의 단독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온 온앤더뷰티는 프리미엄한 뷰티 경험을 제공하는 채널로 인정받으며, 뷰티 브랜드들의 신상품 출시 등용문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온앤더뷰티는 지난 해 4월 론칭 이후 매월 전년대비 30% 수준의 매출 성장을 이어오고 있다. 온앤더뷰티가 안정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다양한 뷰티 브랜드들이 앞다퉈 온앤더뷰티에서 신상품 선출시, 단독 상품 및 혜택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실제로 롯데온 온앤더뷰티는 올해 100여 개의 신상품을 온앤더뷰티에서 가장 먼저 선보이는 ‘선출시’ 혜택을 제공했다. 에스티 로더, 키엘, 입생로랑 등의 럭셔리 뷰티부터 에스쁘아, 세이키세, 바닐라코 등 트렌드 뷰티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신상품을 선보였으며,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대표적으로 이달에는 ‘바닐라코’ 신상품을 온앤더뷰티에서 선출시한 결과, 일주일 간 브랜드 매출이 전년대비 4배 가량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롯데온 온앤더뷰티는 신상품 선출시의 긍정적인 반응에 힘입어 앞으로도 온앤더뷰티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차별화된 상품 및 서비스에 집중한다는 전략이다.

먼저, 최근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에뛰드’와 손잡고 26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신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상품 ‘래쉬 업 콤브 마스카라’는 에뛰드 인기 상품 1순위인 ‘컬픽스 마스카라’의 인기에 힘입어 새롭게 출시한 상품으로, 빗(Comb) 형태의 브러쉬로 속눈썹을 뭉침없이 깔끔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더불어 뷰티 유튜버 ‘제이시’와 손잡고 에뛰드 신상품을 생생하게 소개하는 메이크업 콘텐츠를 제작했으며, 25일부터 ‘제이시’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롯데온 온앤더뷰티는 다음 달 1일까지 온앤더뷰티 단독 혜택을 제공하는 ‘에뛰드 쇼케이스’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에뛰드 신상품 단독 세트로 ‘래쉬 업 콤보 마스카라’와 ‘파워 래쉬 속눈썹 영양제’를 구성해 60% 할인된 1만 5600원에 판매한다. 더불어 에뛰드 인기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27% 할인 쿠폰 및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3만원 이상 구매 시 엘포인트(L.POINT) 7,777점을 추가로 적립해준다.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일 온앤더뷰티 이벤트 페이지에 방문해 응모하면, 매일 1명을 추첨해 ‘에뛰드 플레이 컬러 아이즈 인더카페’를 증정한다.

유해은 롯데온 뷰티팀장은 “온앤더뷰티는 프리미엄한 뷰티 경험을 제안하기 위해 차별화된 상품 및 서비스 기획에 힘쓰고 있으며, 이번에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에뛰드’와 손잡고 신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신상품 단독 선출시를 기념해 할인 및 적립, 경품 증정 등 온앤더뷰티 단독 혜택으로 준비했으니, 풍성한 혜택으로 신상품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끝)